베네비 이용약관
제 1조(약관의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이커넥트(이하 “회사”라고 합니다)가 운영하는 베네 사이트(PC, 모바일 웹,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을 모두 포함하여 이하 “사이트”라고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으로써 상호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약관의 명시, 효력과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전화, 전자우편주소 등)등과 함께 회원이 확인할 수 있도록 사이트에 게시합니다.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변경내용을 명시하여 사이트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부터 공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전으로 소급하여 적용되지 아니합니다.
3.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 약관을 공지 또는 고지하면서 이용자에게 해당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공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는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변경된 약관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3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약관에서 정의하지 않은 용어의 해석은 관련 법령과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릅니다.
1 “이용자”란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과 비회원을 말합니다.
2. “회원”이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비회원”이란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4. “아이디(ID)”란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열을 말합니다.
5. “비밀번호”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하여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코인“이란 회사에서 제공하는 일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온라인상의 결제수단을 말합니다.
7. “상담사“란 사이트에서 상담이나 부가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사와 계약한 자를 말합니다.
8. “상담 중개서비스”란 회사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상담사와 이용자 간 상담이 진행될 수 있도록 전화상담, 채팅상담, 기타 방법의 상담을 중개하는 서비스 일체를 의미합니다.
9. “부가서비스 중개서비스”란 회사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상담사와 이용자 간 작명, 부적, 택일, 촛불 기도, 굿, 강의 등 상담을 제외한 부가서비스가 진행될 수 있도록 중개하는 서비스 일체를 의미합니다.
제 4조(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1. 회원이 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필수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단, 비회원을 포함한 이용자가 060후불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후불상담 전화를 걸었을 때, 회사가 자동 음성 안내 멘트를 보내면 계약을 청약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용고객이 삐~ 소리가 날 때까지 전화를 종료하지 않으면 승낙의 의사표시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 계약이 성립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2. "회사"는 다음의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승인을 하지 않거나, 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① 이미 가입된 회원과 성명 및 전화번호가 동일한 경우
②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③ 등록내용에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④ 이용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3개월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⑤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⑥ 신규 회원가입 시 무료 코인이 지급되는 시스템을 악용하여 재차 지급받는 경우
⑦ 서비스 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⑧ 관련 법령 및 기타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거나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한 경우
⑨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부적절한 행위를 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직접 온라인으로 개인정보를 수정하거나 즉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5조(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1. "회원"은 “사이트“의 고객센터를 통하여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와 같은 신청을 받았을 경우 사이트를 통하여 회사가 고지한 방법에 따라 신속하게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이용자"가 이 약관에서 정한 의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그 위반 정도에 따라 "이용자" 계정에 대해 경고, 일부 또는 전체 서비스 이용의 정지, 계약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또 이 과정에서 "이용자"가 유료로 충전한 코인이 남아 있을 경우, 결제한 수단의 취소를 통해 환불하나, "회사"에서 무료로 지급한 코인, 쿠폰 등에 대해서는 별도로 환불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사이트의 고객센터를 통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사이트"를 탈퇴한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보관 등은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단,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탈퇴 이전에 삭제하신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제 6조(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이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에 변경이 생긴 경우 이를 수정하여야 하며, 이를 게을리하여 “회사”가 원래의 전자우편 주소로 통지를 한 경우 그러한 통지는 유효하게 도달된 것으로 봅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제 7조(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본 약관 및 "회사"가 정한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명시한 범위 또는 목적 외의 용도로 또는 관련법령에 위반하여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 8조(서비스의 제공)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상담 중개서비스
② 부가서비스 중개서비스
③ 각 중개서비스에 부수되는 콘텐츠, 알림, 코인, 결제 등의 제반 서비스
④ 커뮤니티, 이벤트, 테스트, 뉴스 등의 콘텐츠 서비스
⑤ 기타 회사가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하거나 타 회사와의 협력 등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1항의 각 서비스의 내용은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사이트를 통해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서비스 소개 등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자 개인에 대한 추가정보를 요구할 수 있으며, 동 요청에 대해 이용자는 승낙하여 추가정보를 제공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9조(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사전에 통지하고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버그 발생, 서버결함 등의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회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사전 또는 사후에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기간을 정하여 사전에 공지하고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결제방법)
1.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2. 가상계좌(무통장입금)
3. 네이버페이
4. 카카오페이
5. 간편결제 및 자동결제
6. 060 ARS 정보이용료
7.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 11조(중개서비스의 이용 및 책임의 제한)
1.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중개서비스는 회사가 이용자 각자의 자기결정에 의하여 이용자와 상담사 간에 상담 서비스나 부가서비스 서비스가 진행될 수 있도록 그 방법을 제공하거나 안전한 결제 수단을 제공하고 기타 부가 정보를 제공함에 그치는 것이므로, 회사는 직접적으로 상담 서비스나 부가서비스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중개서비스의 안전성 및 신뢰성을 증진시키는 도구만을 제공합니다.
2. 이용자와 상담사 간에 성립된 거래와 상담 서비스의 진행 방식 또는 내용 등 상담 서비스 불만족으로 인한 분쟁 및 부가서비스 서비스의 진행 방식 또는 내용 등 부가서비스 서비스의 불만족으로 인한 분쟁 발생 시, 필요한 사후 처리는 거래당사자인 이용자와 상담사 스스로가 부담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경우에 대하여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2조(중개서비스 이용)
1. 중개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이용자와 상담사간 간의 자유로운 상담 및 부가서비스 등의 서비스 진행을 위하여 시스템을 운영 및 관리, 제공할 뿐이므로 상담사를 대리하지 않습니다.
2. 서비스 등의 구매 여부는 전적인 이용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으로 결정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이용자의 구매 결정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 합니다.
3. 각 서비스를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상담사가 사이트 내에 작성한 서비스 등의 상세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구매하려는 서비스 등의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여 발생한 일체의 손해 및 책임은 해당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4. 이용자는 상담사에게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물어보거나 유도하는 행위, 자신의 연락처를 알려주는 행위,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지 않고 외부 직거래를 해서는 안됩니다.
회사는 이용자와 상담사 간의 직거래나 서비스 외에서 발생한 문제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이용자와 상담사 간 직거래가 확인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 및 상담사와의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이에 대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상담사에게 욕설, 비방, 성희롱 등을 하거나 서비스에 위해가 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이용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6. 중개서비스를 이용 후, 이용한 서비스에 대하여 문제를 제기할 경우, 상담의 경우 상담 완료일, 부가서비스의 경우 부가서비스 전달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고객센터를 통해 문제를 제기해야 합니다. 상담사에 대한 문제를 제기하는 경우라면 회사는 이용자와 상담사의 서비스 진행 간 일체의 녹취 등을 진행하지 않으므로, 신고자가 이를 입증할 수 있는 녹음본 또는 별도의 증거자료를 첨부해야 합니다.
7. 이용자의 후불전화상담 이용금액이 회사가 정한 월 한도금액을 초과하거나, 이용자가 이용료를 납부하지 않는 경우 이용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월 한도금액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책정되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8. 후불전화상담은 만 19세 이상의 이용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후불전화상담은 접속시 음성안내 멘트를 통해 이를 고지하고 있으며, 만 19세 미만의 이용자가 고지를 무시하고 이용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실명확인 후 이용한 경우에는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고 이에 대한 이용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제 13조 (취소 및 환불)
1. 상담 중개서비스에 대한 취소 및 환불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상담 중개서비스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효용과 상담 결과를 보장하는 서비스가 아닙니다. 결과에 따른 불만족 및 주관적인 판단에 의한 불만족 환불은 불가합니다.
②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에 의하여 이용자가 상담을 할 수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기타 오류로 인해 이용료가 부과가 된 경우에 회사에 통보하여 확인되면 이용자가 지불한 이용료는 환불해 드립니다.
2. 무료로 지급받은 코인을 제외하고 코인을 구매한 회원이 코인을 일체 사용하지 않은 경우,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별도의 수수료 없이 청약철회(구매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회사는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이를 환급하여야 하며,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를 사전에 고지하여야 합니다. 단, 청약철회 요청 시 이미 코인을 사용하였거나 코인을 사용해 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간주되는 등 이에 준하는 특성을 가지는 경우에 대해서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법률」 제17조 제2항에 따라 청약철회(구매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코인을 구매한 회원이 코인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구매일로부터 7일이 지난 이후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결제금액의 10%를 환불수수료로 공제한 후 환불됩니다. 회원탈퇴시 보유하고 있던 코인 잔액은 자동으로 소멸되며, 회원탈퇴 이후 해당 코인 잔액에 대해서는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회원탈퇴시 보유하고 있던 코인 잔액은 자동으로 소멸되며, 회원탈퇴 이후 해당 코인 잔액에 대해서는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제 14조(코인 및 쿠폰)
1. 회사는 회원에게 회원 가입, 후기 작성, 고객 감사,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유로 일정한 코인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다만, 후기 작성 후 삭제를 하는 등의 지급원인이 사라진 경우에는 회사가 지급한 코인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2. 코인의 유효기간 및 사용방법은 회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1. 회사는 회원에게 회원 가입, 후기 작성, 고객 감사,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유로 일정한 코인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다만, 후기 작성 후 삭제를 하는 등의 지급원인이 사라진 경우에는 회사가 지급한 코인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2. 코인의 유효기간 및 사용방법은 회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① 회원가입 코인은 지급일로부터 3일
② 유료로 결제한 코인은 결제일로부터 180일
③ 무료로 발급받은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일
3. 회사는 회원에게 코인 교환 또는 결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쿠폰의 종류 및 내용과 지급 여부 및 사용방법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쿠폰은 사전에 명시된 유효기간 내에 사용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경과하거나 회원 자격이 상실되면 소멸합니다.
5. 회사는 포인트 및 쿠폰과 관련하여 다음의 사항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① 회원 가입 혜택의 지급
② VIP리워드 코인의 지급
③ 이벤트 참여 혜택의 지급
④ 그 외 코인 또는 쿠폰의 지급 및 발급, 사용, 만료, 소멸 등에 관한 사항
제 15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의 질서와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사이트를 운영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이를 처리해야합니다. 다만,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가 남긴 고객센터 문의글 및 기입한 전화나 전자우편으로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할 수 있습니다.
제 16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이 원하는 경우에는 보안상의 이유 등으로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하되, "회사"가 요청하는 경우 "회원"은 본인 인증을 하거나 “회사”가 요구하는 본인 확인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공유하거나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한 아이디 및 비밀번호 공유 또는 도용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또한, 아이디 및 비밀번호 공유 중에 제3자가 "회원" 본인의 ID를 이용하여 약관 위반행위가 발생한다고 하더라도, 약관에 따라 "회원" 및 해당 아이디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17조(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서비스 신청변〮경 시 다른 사람의 정보를 이용하거나 허위정보를 제공해서는 안 됩니다.
2. "이용자"는 제3자의 아이디를 이용하거나 자신의 아이디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이용자"는 "이용자"의 정보가 변경된 경우에는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하며, 변경된 정보를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이용자"는 이 약관 기타 "회사"의 내부 규정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해야 합니다.
5. "이용자"는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홈페이지 상의 공지사항 및 "회사"가 정한 제반 정책이나 규정을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6. "이용자"는 다음의 행위를 해서는 아니 됩니다.
①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회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② ”회사” 및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하는 행위
③ ”회사” 및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④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공의 질서와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⑤ 선정적이고 음란한 내용 기타 공공질서 및 사회상규에 반하는 내용을 게시하는 행위
⑥ 프로그램 및 서비스 상 버그를 악용하는 행위
⑦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거나 상담사 전화번호를 요청 및 유도하는 등의 영업행위. 단,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합니다.
⑧ 기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위반하거나 불법적, 부당한 행위 및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8조(게시물의 관리)
1. 게시물이라 함은 "이용자"가 게시한 문자, 문서, 그림, 음성 또는 이들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정보 등의 모든 정보를 말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작성한 게시물 등이 제16조(이용자의 의무) 규정에 위반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거나 아래의 3항 각호에 포함되는 경우 등에 있어서 사전 통보 없이 해당 게시물이나 자료를 삭제하거나 등록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3.“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이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폭력, 비방, 협박성 내용인 경우
③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한 경우
④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⑥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⑦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성 내용인 경우
⑧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⑨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⑩ "회사"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⑪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전 항에 해당하는 게시물로 인하여 “회사” 또는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귀책사유가 있는 “이용자”가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5. "이용자"는 "사이트"를 탈퇴한 이후에는 기존에 작성한 게시물의 편집이나 삭제가 불가하므로, 탈퇴 이전에 해당 게시물에 대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제 19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이용자”가 작성한 게시물은 “사이트”의 판촉, 홍보 등을 위하여 검색사이트 및 제휴한 타 사이트에 복제, 배포, 전송, 전시될 수 있으며, 본질적인 내용에 변경을 가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수정, 편집될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게시물을 등록한 “이용자”가 고객센터를 통해 게시물의 삭제와 함께 사용중지를 요청하면 사용을 중지합니다.
제 20조(손해배상)
1. 이용자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해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이용자는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 행위나 본 약관 위반 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이용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 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이용자는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로 인한 손해인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21조(면책)
1.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 이용장애, 계약해지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효용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6.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내 또는 사이트 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해서 보증하거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 22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사"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주식회사 이커넥트(이하 “회사”라고 합니다)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 보호법 등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 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규에 의거한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해 이용자가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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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집방법 : 사이트(회원가입, 게시판)에서 직접입력, 이벤트 참여, 서비스 이용, 제휴사로부터 제공, 단말기를 통한 자동수집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하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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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이용자를 위한 온라인 광고 서비스 및 콘덴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3) 민원업무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
4) 통계학적 분석
이용자의 연령별/성별/지역별/소득별 통계분석, 통계분석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
5)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상품 및 서비스 홍보 및 상담사 추천, 경품지급, 사은행사 등 이용자에 대한 편의 제공 등.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한 후에는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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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존기간 : 5년
3)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근거
• 보존기간 : 5년
4)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근거
• 보존기간 : 3년
5)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근거
• 보존기간 : 6개월
6) 전자금융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금융거래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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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이용자 정보(접속로그, 서비스 이용기록 등)에 관한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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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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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처리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3)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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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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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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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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