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실시간으로 사용금액이 차감되는 방식의 특성상 상담 시작을 기점으로 완료까지 '서비스 이용완료'로 판단합니다.
이미 이용이 완료된 상담에 한해서는 단순변심, 상담내용불만족으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단, 상담의 질을 저하하는 카운셀링과는 무관한 대화, 욕설 등 객관적 과실이 명확한 부분에 한해서 사실관계 확인 후 적절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베네비는 정책상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외 내방권유(예외적으로 빠른 검사 및 치료가 필요한 경우에 한해 본인의 센터가 아닌 타센터 오프라인 치료를 권유한 경우를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근거가 있는 경우 제외) 및 대면상담을 일체 금하고 있습니다.
( 적발시 내규에 따라 조치중입니다. )
혹여나, 정책 위반 행위를 권유하는 상담사가 있을 경우
녹음파일과 함께 [고객센터] - [1:1문의]를 남겨주시면 포상금을 드립니다.
※ 고객님께서도 절대 개인간 거래를 하지마시길 바랍니다!
개인간의 거래 후 일어나는 어떠한 일도 베네비에서 책임져드릴 수 없습니다.